UPDATED. 2024-03-19 17:32 (화)
'둥지탈출3' 송지아, 어느새 나이 12살? 박잎선, 송종국과 이혼 이후 심경 밝힐까
상태바
'둥지탈출3' 송지아, 어느새 나이 12살? 박잎선, 송종국과 이혼 이후 심경 밝힐까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1.13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아빠 어디가'를 통해 사랑받았던 송지아가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둥지탈출3'에 출연한다.

13일 방송된 tvN '둥지탈출3'에는 송지아가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다. 송지아는 2013년 아빠 송종국과 함께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사랑받았다.

송지아의 '둥지탈출3' 출연에 송종국과 박잎선의 이혼 역시 다시 주목받고 있다. 2006년 결혼한 두 사람은 슬하에 송지아, 송지욱 1남 1녀를 두었다. 그러나 두 사람은 2015년 합의 이혼했다.

 

'아빠 어디가' 출연 당시 송지아와 '둥지탈출3'에 출연한 송지아 [사진 = MBC' '아빠 어디가', tvN '둥지탈출3' 방송화면 캡처]

 

현재 송지아, 송지욱는 엄마 박잎선과 함께 생활하는 중이다. '둥지탈출3'에서는 딸 송지아가 아빠 송종국과 전화통화 하는 장면이 담긴다. 이에 박잎선이 송종국과의 이혼 이후 심경을 방송을 통해 털어놓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잎선은 SNS를 통해 딸 지아, 아들 지욱이와의 단란한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지난 10월에는 SNS에 사진과 함께 "우리 셋, 올 겨울 12월이면 5년 차다. 나 혼자 너희들을 돌본 시간…."이라는 글을 남겼다. 박잎선은 "너희 아빠를 내려놓은 순간 난 진짜 행복을 알아가고 있다. 그리고 그가 잘됐으면 좋겠다. 왜냐면 너희 아빠니까"라며 송종국을 언급했다.

'둥지탈출3'는 최근 홍성흔의 딸 홍화리의 출연과 아역배우 갈소원의 활약으로 화제를 모았다. '아빠 어디가'를 통해 사랑받았던 송지아가 '둥지탈출3'에서는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