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25 (화)
'나 혼자 산다' 홍수현과 미술관 데이트 인증 마이크로닷 "영감 많이 받아" 기안84 폭풍 공감
상태바
'나 혼자 산다' 홍수현과 미술관 데이트 인증 마이크로닷 "영감 많이 받아" 기안84 폭풍 공감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11.17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나혼자산다'에서 홍수현과 미술관 데이트를 인증한 마이크로닷이 평소에 다른 예술을 보면서 영감을 많이 받는다고 털어놨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는 마이크로닷이 무지개라이브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지인의 미술 전시회를 찾은 마이크로닷은 "평소에도 항상 음악 작업을 생각한다"며 "특히 미술관을 다니면서 영감을 많이 받는다. 다른 예술을 보면 떠오르는 게 많다"고 털어놨다.

 

'나혼자산다'에서 홍수현과 미술관 데이트를 인증한 마이크로닷이 평소에 다른 예술을 보면서 영감을 많이 받는다고 털어놨다. [사진 =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방송 화면 캡처]

 

마이크로닷의 말에 스튜디오의 만화가 기안84도 공감하며 고개를 끄덕였다. 기안84는 "예술이 무조건 오래 잡고 있는다고 잘 되는 게 아니다"며 "짧은 순간을 잘 잡아내는 게 오히려 잘 풀리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이날 미술관을 찾는 마이크로닷의 모습을 공개하기 앞서 제작진은 최근 같은 전시회장을 찾은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의 SNS 사진을 공개했다. 마이크로닷은 수줍은 미소를 보이며 "(홍수현과) 같이 다녀왔다"고 말해 출연진의 부러움을 샀다.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는 지난 2013년부터 높은 인기를 얻으며 꾸준히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