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TV풍향계] '그것이 알고 싶다' 故 강슬기, 경찰의 늦장대처로 사망?… 오랜만에 시청률 반등

기사승인 2018.11.18  08:27:42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그것이 알고 싶다’ 시청률이 오랜만에 상승했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가족에 의해 끔찍하게 살해당한 강서구 주차장 사건과 故 강슬기(가명)씨 의 죽음을 다뤘다.

18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6.2%(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1.5%P 상승한 수치다.

 

[사진=SBS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화면 캡처]

 

이날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에서는 전 남편에 의해 강서구 주차장에서 잔혹하게 살해당한 40대 주부와 비슷한 방식으로 1년 전 남편에게 살해당한 故 강슬기(가명)의 이야기를 다뤘다.

지난달 22일 서울 강서구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40대 여성은 전 남편 김 씨에게 잔혹한 방식으로 살해당했다. 아내와 이혼한 김 씨는 지속적으로 전 부인을 스토킹했고, 결국 잔인한 방법으로 살해한 것,

또한 ‘그것이 알고 싶다’는 강서구 주차장 살인 사건과 유사한 방식으로 1년 전 살해당한 故 강슬기 씨의 일화도 조명했다. 피해자 강 씨는 지난해 11월 남편 조 씨에게 살해당했다. 조 씨와 이혼소송을 벌이며 숨어살던 강씨는 뼈와 장기까지 손상될 정도로 무차별로 칼에 찔렸다.

강 씨의 남편 조 씨는 "112에 전화를 해 자수를 했다"라는 것을 감형 사유로 들었다. 하지만 그는 112로 신고 전화를 건 후에도 몇 차례 더 아내 강 씨를 흉기로 찔렀다. 시청자들은 믿기 어려운 이야기를 듣고 분노를 표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시청률은 오랜만에 반등에 성공했다. 지난달 20일 7.3% 시청률을 기록한 이후 반등에 성공하지 못한 ‘그것이 알고 싶다’가 어떤 사건들을 재조명하며 시청률 상승을 이뤄낼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그것이 알고싶다

강한결 기자 sh04khk@gmail.com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54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