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SBS 슈퍼콘서트' 워너원, '켜줘'·'부메랑'·'너의 이름을' 무대 선보여… '연예인의 연예인' 강다니엘 눈길
상태바
'SBS 슈퍼콘서트' 워너원, '켜줘'·'부메랑'·'너의 이름을' 무대 선보여… '연예인의 연예인' 강다니엘 눈길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1.18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SBS 슈퍼콘서트'에 등장한 워너원이 절도있는 무대와 함께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워너원의 센터 강다니엘은 빛나는 비주얼로 여심을 흔들었다.

18일 오전 방송된 ‘SBS 슈퍼콘서트 in 수원’에는 모모랜드, NCT127, 마마무, 황치열, EXID, 아스트로, 아이콘, 세븐틴, 블랙핑크, 뉴이스트W, 레드벨벳, 워너원의 무대가 펼쳐졌다.

 

워너원 강다니엘 [사진=‘SBS 슈퍼콘서트 in 수원’ 방송화면 캡처]

 

워너원은 ‘슈퍼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했다. 워너원은 '켜줘'·'부메랑'의 무대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워너원의 센터 강다니엘이 등장하자 ‘슈퍼콘서트’에 참석한 팬들의 함성은 절정으로 치달았다.

워너원은 무대마다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다. '켜줘'·'부메랑'을 통해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너의 이름을’ 무대에서는 잔잔함하고 호소력 짙은 음색을 선보였다.

이날 워너원은 진청색 벨벳 코트와 검정색 바지, 하얀 셔츠를 매치하며 수준높은 패션 소화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팬들은 ‘슈퍼콘서트’의 마지막을 장식한 워너원에게 큰 박수를 보냈다.

'SBS 슈퍼콘서트 in 수원'은 지난 7월 대만에서 개최한 글로벌 콘서트 'SBS 슈퍼콘서트 in 타이베이'에 이어 SBS가 두 번째로 기획한 대형 콘서트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