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이슈Q] '불타는 청춘' 한정수, 등장… 서태화·홍일권·최재훈 등 '주목 받았던 새친구들'
상태바
[이슈Q] '불타는 청춘' 한정수, 등장… 서태화·홍일권·최재훈 등 '주목 받았던 새친구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11.2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한정수가 '불타는 청춘'의 새로운 친구로 등장했다. 새 친구로 한정수가 활약하며 앞서 '불타는 청춘'을 찾아왔던 스타들도 재조명되고 있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은 한정수를 새 친구로 소개했다.

 

SBS '불타는 청춘' 한정수 [사진= SBS '불타는 청춘' 화면 캡처]

 

이날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한정수는 뛰어난 동안 외모와 재치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한정수는 '불타는 청춘'을 통해 지난 1년 동안 특별한 활동이 없었던 이유를 설명하며 안타까움을 더하기도 했다

한정수가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며 다시 한 번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동시에 '불타는 청춘'을 찾았던 남자 새 친구들도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서태화는 지난 2015년 '불타는 청춘'에 출연했다. 서태화은 출연 당시 '중년 송중기'로 불리는 등 뛰어난 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태화는 '불타는 청춘' 출연 당시 돼지고기소스 홍게 튀김, 광어찜 등을 선보이며 뛰어난 요리 실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실제로 서태화는 EBS '최고의 요리 비결'에서 '서태화의 완판 10분 레시피' 코너를 진행하기도 했었다.

 

SBS '불타는 청춘' 홍일권 [사진= SBS '불타는 청춘' 화면 캡처]

 

배우 홍일권도 '불타는 청춘'에 합류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홍일권은 등장과 동시에 이연수와의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홍일권과 이연수는 7년 전 한 드라마에서 첫사랑 역으로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쌓았다. 홍일권은 이연수를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홍일권은 '불타는 청춘'에서 뛰어난 칼질 실력을 뽐냈다. 홍일권은 날카로운 일도류를 준비해 능숙하게 삼겹살을 분리하는 기술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가장 최근에는 가수 최재훈이 '불타는 청춘'의 새 친구로 등장했다. '널 보낸 후에', '비의 랩소디, '편지' 등을 히트시키며 1990년대 활약했던 최재훈은 뛰어난 입담으로 웃음을 더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