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인생술집' 100회 특집, 이재룡♥유호정 '잉꼬부부'의 이야기
상태바
'인생술집' 100회 특집, 이재룡♥유호정 '잉꼬부부'의 이야기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2.06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종옥, 정준호 '스키장 사건' 폭로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인생술집'이 100회를 맞이해 특별한 사람들과 함꼐한다. 이날 방송에는 이재룡, 배종옥, 송경아, 문세윤이 출연해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6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은 100회 특집을 맞이해 특별한 게스트들과 함께한다. 이날 방송에서 눈길을 모았던 것은 이재룡이다. 이재룡은 유호정과의 러브스토리를 '인생술집'에서 밝힐 예정.

유호정과 이재룡은 지난 1995년 결혼, 이후 슬하에 1남 1녀를 두었다. 두 사람은 현재까지 돈독한 부부관계를 유지하며 대표정인 연예계 잉꼬부부로 손꼽힌다.

 

'인생술집' 이재룡, 배종옥 [사진= tvN '인생술집' 방송화면 캡처]

 

최근 유호정은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남편과의 결혼 생활을 말해 눈길을 모았다. 유호정은 "남편 이재룡이 '사랑해'라는 말을 자주 한다"고 해 눈길을 모았다. 유호정은 "잘못했을 때 나오는 '사랑해'다"라며 이재룡에 대해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종옥이 정준호와 있었던 '스키장 사건'을 폭로한다. 지난 '인생술집'에서 정준호는 신인 시절 스키 타는 장면을 찍어야 했던 에피소드를 밝혔다. 당시 신인 배우이던 정준호는 스키를 전혀 탈 줄 몰랐지만 스키를 탈 줄 안다고 거짓말 해 곤란했던 사정에 대해 밝혔다.

배종옥은 "내가 진실을 말해도 될까?"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밖에도 문세윤은 김준현에게 "유민상이랑 같이 다니지 마"라고 질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