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이슈Q]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결혼 가능성은? 김국진♥강수지·기성용♥한혜진 보니
상태바
[이슈Q]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결혼 가능성은? 김국진♥강수지·기성용♥한혜진 보니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12.0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연애의 맛’의 김종민 황미나 커플이 신혼부부 못지않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특히 ‘연애의 맛’의 김종민과 황미나는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만큼 실제 결혼을 염두에 두고 있는 모습을 나타내 눈길을 끌었다. 대중들의 응원과 격려를 받고 있는 ‘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 커플이 떠오르면서 예능프로그램에서 인연을 맺은 뒤 결혼에 골인한 김국진 강수지, 기성용 한혜진 부부가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은 채 달콤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김종민 황미나의 모습이 그려졌다.

 

‘연애의 맛’의 김종민 황미나 [사진=TV조선 ‘연애의 맛’ 방송화면 캡처]

 

이날 ‘연애의 맛’ 방송에서 김종민은 황미나에게 “이제는 카메라 없는 곳에서 진지한 대화를 하고 싶다”는 돌직구를 날렸다. 또한 ‘연애의 맛’의 김종민은 “우리의 인생이 있는 것”이라며 남성미 넘치는 태도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이에 보답하듯 ‘연애의 맛’의 황미나는 김종민 집을 찾아 직접 챙겨온 반찬과 보양식들을 대접해 신혼부부의 호흡을 자랑했다.

‘연애의 맛’에 출연 중인 패널들은 물론, 수많은 시청자들에게 “진짜로 결혼했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이끌어낸 김종민 황미나 커플이 화제를 모으면서 ‘불타는 청춘’을 통해 화촉을 밝힌 김국진 강수지 부부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 1992년, 한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인연을 맺은 김국진과 강수지는 오랜 세월이 지난 후 2015년 2월 파일럿으로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재회했다. 당시 김국진과 김수지는 우월한 동안 외모와 어린 아이같은 모습으로 ‘치와와 커플’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불타는 청춘’의 김국진 강수지 [사진=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처]

 

결국 김국진과 강수지는 ‘불타는 청춘’에서 남다른 케미를 뽐낸 끝에 지난 5월 서울 홍대에 위치한 성당에서 소박한 혼인 서약식을 치렀다. ‘불타는 청춘’의 인연을 시작으로 공식 연인사이임을 인정한 김국진 강수지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으며 ‘불청’ 공식 1호 부부도 자리매김했다.

최고의 축구 스타와 배우의 만남으로 눈길을 끌었던 한혜진 기성용 부부도 빼놓을 수 없다. 기성용은 지난 2013년 한혜진이 MC로 활약하던 SBS ‘힐링캠프’에 게스트로 출연한 이후 커플로 발전했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한혜진과 기성용은 ‘힐링캠프’ 이후 6개월이라는 다소 짧은 연애기간 끝에 백년가약을 맺어 대중들에게 큰 축하를 받았다. 8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한 한혜진 기성용 부부는 지난 2015년 첫 딸을 출산했다.

이외에도 아직 결혼을 하진 않았지만 MBC 대표 예능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에 동반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은 뒤 커플로 발전한 모델 한혜진과 방송인 전현무도 TV 방송이 맺어준 커플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