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2TV 생생정보' 꽃게탕·갈비전복전골 식당공개… 초저가 석화찜 무한리필·콩나물국밥 맛집에 까지?
상태바
'2TV 생생정보' 꽃게탕·갈비전복전골 식당공개… 초저가 석화찜 무한리필·콩나물국밥 맛집에 까지?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2.07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2TV 생생정보'의 ‘초저가의 비밀’ 제작진이 콩나물국밥, 석화찜 무한리필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을 공개했다. 이어 ‘딱 하나만 바꿨을 뿐인데’에서는 꽃게탕과 갈비전복전골 맛집을 공개했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의 ‘딱 하나만 바꿨을 뿐인데’ 코너를 통해 충남 보령의 꽃게탕 맛집과 전북 군산시의 갈비전복전골 맛집을 소개했다. 해당 식당은 조개구이에 돈가스, 삼겹살, 소시지등 다양한 반찬을 제공하는 식당이다. 조개 역시 싱싱함을 유지하고 있다.

 

[사진= KBS 2TV '2TV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또한 이 식당은 싱싱한 제철꽃게로 만든 꽃게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다. 꽃게탕을 맛본 손님들은 진하면서도 시원한 국물맛을 보고 감탄을 드러냈다.

이후 방문한 맛집은 군산의 맛집은 현지인들에게 사랑을 받는 식당이다. 진한 국물과 고기가 일품인 곰탕도 인기메뉴지만 최근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메뉴는 갈비전복전골. 왕갈비와 인삼, 버섯, 야채, 전복이 잔뜩 들어간 갈비전복전골은 겨울철 원기회복에 최고라는 평가를 받았다.

두번째 초저가의 비밀'에서는 서울 중랑구 망우로에 위치한 콩나물국밥 맛집을 소개했다. 해당 식당은 3000원도 되지 않는 가격에 양질의 콩나물 국밥을 제공하고 있었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이 식당은 비빔밥, 콩나물밥 등 다양한 음식을 착한 가격에 팔고 있었다. 맛집을 찾은 손님들은 양질의 음식을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는 점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두 번째로 소개된 맛집은 만원에 석화찜을 무한으로 멋을 수 있는 전북 정읍시 충정로에 위치한 곳이었다. 이 식당은 무한리필 굴찜뿐만 아니라 유기농사료를 먹여 키운 무항생제 왕새우 구이와 왕새우 튀김을 맛볼 수 있었다. 이외에도 바지락 칼국수, 매운 바지락 칼국수 역시 인기메뉴.

12월이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이 찾아왔다. '2TV 생생정보'에서 소개한 다양한 맛집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