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32 (금)
[Q트랙] 헤이즈, 14일 신곡 '첫눈에'로 컴백… '색다른 러브송'으로 기대감 높인다
상태바
[Q트랙] 헤이즈, 14일 신곡 '첫눈에'로 컴백… '색다른 러브송'으로 기대감 높인다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2.1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매력적인 음색을 보유한 뮤지션 헤이즈가 색다른 러브송으로 올겨울 대중에게 돌아온다.

11일 자정 헤이즈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4일 발매 예정인 새 디지털 싱글 ‘첫눈에’ 티저 이미지를 게제했다.

 

헤이즈 '첫눈에' 티저 [사진=스튜디오블루 제공]

 

헤이즈는 붉은색 의상을 입고 눈밭에 무릎을 꿇은채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사진의 테두리는 모두 레드 컬러로 가득 물들여져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헤이즈 측 관계자는 “새 싱글 ‘첫눈에’는 헤이즈만의 독보적인 감성이 묻어난 사랑노래로, 이 곡을 통해 여타 윈터송과는 또 다른 색다른 겨울을 선보이고자 한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헤이즈는 지난해 여름 ‘비도 오고 그래서’를 발표하며 많은 음악팬의 사랑을 받았다. 여름 장마하면 생각나는 노래를 발매한 헤이즈는 올겨울 신곡 ‘첫눈에’를 발매한다.

헤이즈의 새 싱글 ‘첫눈에’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으며, 오는 12일 오후 8시부터 헤이즈 공식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첫눈에’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매일 공개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