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V.O.S 김경록 내년 1월 결혼설 보도, 상대는 누구?... 품절男 대열 합류할까
상태바
V.O.S 김경록 내년 1월 결혼설 보도, 상대는 누구?... 품절男 대열 합류할까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12.1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지난해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V.O.S 김경록이 내년 1월 화촉을 밝힌다는 보도가 흘러나왔다.

11일 오후 TV리포트는 “V.O.S 김경록이 내년 1월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단독 보도했다.

 

V.O.S 김경록 [사진=스포츠Q(큐) DB]

 

이어 해당 매체는 “V.O.S 김경록은 평소 주변에 여자친구를 소개하는 등 공공연하게 열애 중임을 밝히며 사랑을 키워왔다”고 덧붙였다.

앞서 V.O.S 김경록은 지난해 3월 소속사를 통해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열애 중”이라면서 열애설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바 있다.

특히 당시 V.O.S 김경록은 “아직 결혼까지는 이야기가 오가지 않았다”면서 “현재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V.O.S 김경록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이다. 지난 2004년 3인조 감성 보컬그룹 V.O.S.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은 김경록은 수많은 드라마 OST와 솔로 앨범을 발매하면서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고 있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우월한 비주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V.O.S 김경록이 해당 결혼설에 대해 어떤 입장을 밝힐지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