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끝까지 사랑' 정소영 불임 판정? 심지호와의 결혼은? 에밀리·강은탁 관계에 이영아 혼란
상태바
'끝까지 사랑' 정소영 불임 판정? 심지호와의 결혼은? 에밀리·강은탁 관계에 이영아 혼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2.13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끝까지 사랑'에서 윤정빈(정소영 분)이 불임 판정을 받았다. 이에 정소영과 강현기(심지호 분) 사이의 관계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13일 방송된 KBS 2TV '끝까지 사랑'(극본 이선희·연출 신창석) 92회에서는 병원을 찾은 정소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자궁 내 근종이 발견된 정소영은 난임 판정을 받았다. 정소영의 난임 판정에 심지호, 정소영의 관계가 앞으로 힘들 것이라는 예측 또한  이어지고 있다.

 

'끝까지 사랑' 정소영 [사진 = KBS 2TV '끝까지 사랑' 방송화면 캡처]

 

'끝까지 사랑'에서 윤정한(강은탁 분)과 에밀리(정혜인 분)의 관계 역시 눈길을 모은다. 두 사람이 과거 어떻게 만났는지 강세나(홍수아 분)이 조사하면서 한가영(이영아 분)과 강은탁을 이간질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이영아는 심지호와의 위장 결혼으로 홍수아를 위기에 몰아넣었다. 그런 가운데 이영아와 강은탁의 러브라인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에밀리가 강은탁에게 집착하면서 이영아의 걱정 또한 늘어가고 있기 때문.

'끝까지 사랑'에서 위기에 몰린 홍수아는 강은탁, 이영아 사이를 이간질하면서 탈출구를 찾을 가능성이 높다. 이미 홍수아는 이영아에게 강은탁과 에밀리의 관계에 대해 비아냥대며 이영아의 분노를 자아냈다.

'끝까지 사랑'은 이영아와 심지호가 홍수아를 위기에 몰며 '사이다' 전개를 펼쳐가고 있다. 그런 가운데 홍수아가 또다시 어떤 계략을 꾸밀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