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01 01:31 (토)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사유리母와 만남..."김구라 진짜 좋아" 박주미·서장훈 반응은? *
상태바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사유리母와 만남..."김구라 진짜 좋아" 박주미·서장훈 반응은? *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12.16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이상민이 '미운우리새끼'에 등장한 가운데 사유리 어머니 후지타 카즈코와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16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이상민이 사유리 어머니 후지타 카즈코와 만나 김구라를 소개시켜주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상민이 '미운우리새끼'에 등장한 가운데 사유리 어머니 후지타 카즈코와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이날 이상민은 갑자기 등장한 사유리 어머니 후지타 카즈코와 공식 환영 댄스를 함께 추며 미소를 보였다.

사유리 어머니 후지타 카즈코가 방송국을 깜짝 방문한 이유는 방송인 김구라를 보기 위한 것이었다. '동상이몽' 촬영 현장을 이상민, 사유리와 방문한 사유리 어머니 후지타 카즈코는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이날 스튜디오의 박주미와 모벤저스 팀에게 진행자 신동엽은 평소 사유리 어머니가 김구라의 팬이란 사실을 알려줬고, 제작진은 자료 화면으로 사유리 아버지와 김구라의 사진을 비교한 모습을 내보내며 둘이 닮았단 사실을 공개했다.

이날 장미꽃 한다발을 가지고 온 사유리 어머니 후지타 카즈코는 김구라를 보고 손을 흔드는가 하면 적극적으로 스튜디오로 다가가며 팬심을 과시했다.

녹화를 마치고 정리한 김구라는 인사를 나누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스튜디오의 서장훈은 "동상이몽 녹화 당시 저와 사유리 어머니도 인사를 나눴지만, 김구라를 보느라 정신이 없으시더라"며 서운함을 내비쳤다.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는 지난 2016년 8월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