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동상이몽2' 인교진, 배그 대회서 친구 신덕 나이 언급 "참가자 중 최고령자"
상태바
'동상이몽2' 인교진, 배그 대회서 친구 신덕 나이 언급 "참가자 중 최고령자"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12.17 2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의 인교진이 배그 대회 해설자로 나섰다. 특히 ‘동상이몽2’의 인교진은 배그 대회 참가자로 등장한 친구 신덕 나이를 언급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7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는 배그 대회 해설 중 “참가자 중 최고령자”라며 친구 신덕 나이를 말하는 인교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동상이몽2‘ 인교진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이날 ‘동상이몽2’ 방송에서 인교진은 소이현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배그 대회 이후 게임을 끊겠다”는 폭탄선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동상이몽2’의 인교진은 눈을 보호한다며 선글라스를 끼고 게임을 계속 진행해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결국 배그 대회에 참여한 ‘동상이몽2’의 인교진은 해설자로 모습을 드러내 팬들에게 큰 환호를 받았다. 하지만 해설 중 친구 신덕의 참가 소식을 전하며 “최고령자일 것 같다”라고 말해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동상이몽2’의 인교진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이다. 현재 KBS 2TV ‘죽어도 좋아’를 통해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인교진이 ‘동상이몽2’에서 얼마큼의 배그 게임 실력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