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TV영화] '그랜토리노'·'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스파이더맨 홈커밍'·'너의 이름은'·'광해, 왕이 된 남자' 등 방송

기사승인 2019.01.11  09:14:01

ad45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TV 영화 채널을 통해 '그랜토리노', '스파이더맨 홈 커밍' 등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은 영화들이 방송된다.

11일 채널 CGV 편성표에 따르면 오전 9시 10분부터 '그랜토리노'가 방송된다. '그랜토리노'는 할리우드의 거장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대표작 중 하나인 작품이다.

'그랜토리노' 방송 이후 채널 CGV에서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심슨가족, 더 무비'가 방송된다. 인기 TV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의 극장판인 '심슨가족, 더 무비'는 국내에도 개봉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 =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포스터]

 

지난 2017년 개봉한 영화 '스파이더맨: 홈 커밍' 역시 채널 CGV를 통해 오후 1시부터 방송된다.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이야기를 그린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개봉 당시 높은 흥행 스코어를 달성했다.

독특한 상상력과 연출이 돋보이는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은 오후 3시 40분부터 방송된다.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은 쟁쟁한 배우들의 캐스팅과 독특한 스타일을 가진 웨스 앤더슨 감독의 작품으로 주목받았다.

채널 OCN에서는 영화 '너의 이름은'을 오후 2시 30분부터 방송한다. '너의 이름은'은 일본의 애니메이션 감독 신카이 마코토의 작품으로 국내에서도 300만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채널 OCN은 오후 4시 40분부터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를 방송할 예정이다. 이병헌의 1인 2역이 돋보였던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는 최근 방영을 시작한 '왕이 된 남자'가 주목을 받으며 다시 영화팬들이 찾는 영화가 됐다.

주한별 기자 juhanbyeol@sportsq.co.kr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54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