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이슈Q] 주진모, 10살 연하 의사와 열애中… 박명수·김상경·이윤석과 공통점은?

기사승인 2019.01.12  17:00:47

ad45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미남 배우'의 대명사 주진모가 열애 사실을 밝혔다. 주진모의 열애 상대는 10살 연하의 의사로 알려졌다. 주진모의 열애 소식에 의사 아내와 결혼한 스타들 역시 다시 눈길을 모으고 있다.

12일 주진모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주진모는 공식 입장을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주진모의 여자친구는 서울대 의대 출신 전문의로 알려졌다.

주진모의 열애 소식에 의사 아내와 결혼한 스타들도 재조명 되고 있다.

 

[사진 = 스포츠Q DB]

 

대표적인 의사 아내와 결혼한 스타는 개그맨 박명수다. 지난 2008년 치과 의사 한수민과 결혼한 박명수는 MBC '무한도전'을 통해 아내를 최초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한수민은 이후 SBS '싱글라이프'를 통해 예능감을 뽐냈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8살 차이로 결혼 이후 각종 방송을 통해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배우 김상경 역시 부인 김은경 씨가 치과 의사다. 2007년 결혼한 두 사람은 '힐링캠프'에서 결혼 에피소드를 밝혔다. 김상경은 "치과를 방문해 우연히 인연을 맺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상경은 "아내는 결혼 후 치과의사 일을 그만둔 상태"라며 세간의 오해를 해명했다.

이윤석 역시 아내 김수경 씨와 지난 2008년 결혼했다. 이윤석은 '아빠본색'에서 아내와의 결혼 스토리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윤석은 "처가에서 결혼을 반대했다"며 쉽지 않았던 결혼 이야기를 밝혔다.

열애를 쿨하게 인정하며 눈길을 모은 주진모다. 주진모의 열애 소식에 치과 의사와 결혼한 스타들 역시 다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한별 기자 juhanbyeol@sportsq.co.kr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54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