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동상이몽2' 소이현·한고은·유호정 '인정', 여배우들이 '애정'한다는 김밥집은? 김밥X유부초밥 '콤보'

기사승인 2019.01.21  23:59:34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동상이몽2'에 등장한 김밥집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이현의 요청에 따라 일일 매니저인 인교진이 직접 유명 김밥집의 김밥을 사오며 눈길을 모았다.

21일 방송된 '동상이몽2'에서는 여배우들이 사랑한다는 김밥 맛집이 소개됐다. 소이현은 해당 맛집에 대해 "다 아시다시피 여배우들이 좋아하는 맛집이다"고 말했다.

 

'동상이몽2'에서 소개된 김밥집 [사진 =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이에 한고은은 "여배우들이 정말 다 좋아한다"고 말했다. 유호정 역시 "나는 오늘 먹고 왔다"며 해당 맛집의 단골임을 인정했다.

'동상이몽2'에 등장한 '여배우 김밥집'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해당 맛집은 유부초밥, 김밥을 세트로 파는 일명 '콤보' 메뉴가 인기가 높다.

이날 방송에서 인교진은 아내 소이현에게 김밥을 전달하기 전에 매니저와 함께 차에서 김밥을 먹으며 김밥 먹방을 선보였다.

'동상이몽2'에서 여배우들의 '맛집'인 김밥집이 주목받으며 해당 음식점의 위치, 가격에 대한 궁금증 또한 높아지고 있다. 해당 맛집은 압구정에 위치한 'F'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주한별 기자 juhanbyeol@sportsq.co.kr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54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