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50 (금)
'비디오스타' 필독, "아이돌 댄스 TOP7? 상 클래스" 자신감... 병헌 "여자는 다 이기려고" 박나래와 팔씨름
상태바
'비디오스타' 필독, "아이돌 댄스 TOP7? 상 클래스" 자신감... 병헌 "여자는 다 이기려고" 박나래와 팔씨름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2.19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비디오스타’의 필독이 댄스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춤선을 자랑하면서 스튜디오 현장을 뜨겁게 달군 필독의 모습이 그려졌다.

 

‘비디오스타’의 필독, 병헌 [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앞서 ‘비디오스타’의 필독은 “본인 스스로도 아이돌 댄스 TOP7 안에 드냐?”는 박나래의 질문에 멋쩍은 듯 미소를 보였다. 이어 ‘비디오스타’의 김숙이 “상, 중, 하 중 어느 정도냐”고 묻자 필독은 “상으로 가야죠”라면서 당찬 패기를 드러냈다.

‘비디오스타’에서 “잣 같은 남자”라며 자신을 소개한 병헌도 유쾌한 입담과 우월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병헌은 “저는 잃을 게 없다”며 박나래와 팔씨름 대결을 펼쳐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비디오스타’의 병헌은 “내가 그냥 여자는 다 이기려고”라며 김숙에게도 팔씨름 대결을 제안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