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2TV 생생정보' 강릉 임연수어 구이, 용인 고기6종·불주꾸미·해물샤부샤부 맛집은?
상태바
'2TV 생생정보' 강릉 임연수어 구이, 용인 고기6종·불주꾸미·해물샤부샤부 맛집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2.20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활어 아귀수육, 화성 동탄 고기 부대찌개 맛집도 소개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2TV 생생정보'에서 임연수어 구이부터 11900원에 고기 6종과 불주꾸미, 해물 샤부샤부를 즐길 수 잆는 맛집을 소개한다. 활어 아귀수육과 고기 부대찌개 등 생소한 메뉴의 맛집 또한 소개될 예정이다.

20일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의 '이PD가 간다' 코너에서는 강원 강릉시에 위치한 임연수어 구이 맛집이 소개된다. 강릉 주문진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강릉 여행객들에서 이미 맛집으로 유명하다.

대표 메뉴인 모듬생선구이는 1만 4천원의 가격이다. 생태찌개는 중자가 4만원, 대자가 5만원으로 푸짐한 양이 특징이다. 해당 맛집은 '2TV 생생정보' 뿐만 아니라 '생방송 오늘저녁', '생방송 투데이'에 출연한 바 있다.

 

[사진 = '2TV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2TV 생생정보'의 '리얼 가왕' 코너에서는 고기 6종과 불 주꾸미, 해물 샤부샤부를 1만 1900원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맛집이 소개된다. 근처 대학생들에게 인기 만점이라는 해당 맛집은 '육해공'을 다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시선을 모았다.

'7전 8기 부자의 탄생'에서는 활어 아귀 수육으로 유명한 부산 해운대의 맛집이 소개된다. 활어 아귀찜은 소자 4만원, 중자 5만원 대자 6만원의 가격이다. 푸짐한 양의 아귀찜을 맛볼 수 있다. 살아있는 아귀를 바로 손질해 만드는 활어 아귀 수육은 일반 아귀찜과는 다른 매력으로 손님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경기도 화성 동탄 신도시에 위치한 고기 덮인 부대찌개 맛집도 눈길을 모은다. 10시간 이상 우려낸 육수와 한우 사골, 오가피 민들레, 황기 등 한약재를 넣어 만든 육수에 푸짐한 고기가 특징인 부대찌게는 동네 주민들 사이에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부대찌개의 경우 1인분에 8000원의 저렴한 가격이다. 닭볶음탕은 2만 8000원, 김치 두루치기는 1인분에 만원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