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용왕님 보우하사' 이소연, 조안에 "마풍도 좋아한다"… 재희, 다시 이소연 선택하나
상태바
'용왕님 보우하사' 이소연, 조안에 "마풍도 좋아한다"… 재희, 다시 이소연 선택하나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2.20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용왕님 보우하사'의 심청이(이소연 분)가 여지나(조안 분)에게 마풍도(재희 분)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20일 방송된 MBC '용왕님 보우하사'(극본 최연걸·연출 최은경) 24회에서는 조안을 찾아온 이소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소연은 "언니 정말 마풍도 씨를 좋아하는게 맞냐. 나 같으면 사랑하는 사람을 위험에 빠지게 하지 않겠다"며 조안을 의심했다.

 

[사진 = MBC '용왕님이 보우하사' 방송화면 캡처]

 

'용왕님이 보우하사'에서 조안은 이소연에게 "그렇다면 마풍도 씨를 네가 좋아하는 거냐"고 물었고 이소연은 "좋아한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조안은 "이제야 본색을 드러낸다"며 백시준(김형민 분)과의 과거를 언급했다.

조안은 "왜 이제와서라도 백시준과 잘 지내보지 그래"라며 자신이 버린 김형민을 언급했다. 조안은 "마풍도 씨에게 연락해서 목숨이 위험하다고 이야기 해봐라. 누가 믿어줄까"라며 이소연을 자극했다.

'용왕님이 보우하사'에서 조안은 재희를 이용해 자신의 욕망을 채우려고 하고 있다. 조안은 과거 사람을 죽였지만 김형민이 대신 죗값을 치르며 더한 악행을 계속 이어나가고 있다.

'용왕님이 보우하사'에서 이소연은 조안에 의해 창고에 갇히며 또다시 위험에 빠졌다. 재희에 대한 이소연의 마음이 밝혀진 가운데 재희가 조안이 아닌 이소연을 선택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