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1 (금)
'해피투게더4' 최원영·김병철, 김보라♥조병규 열애 "전혀 몰랐다… 낌새는 있어"
상태바
'해피투게더4' 최원영·김병철, 김보라♥조병규 열애 "전혀 몰랐다… 낌새는 있어"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3.14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해피투게더4'에서 '스카이캐슬'에 출연했던 최원영, 김병철이 최근 화제를 모은 김보라, 조병규의 열애에 대해 말했다. 두 사람은 "전혀 몰랐다"며 두 사람의 열애를 동료 배우들도 몰랐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1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는 '닥터 프리즈너'의 배우들이 출연했다. 최원영, 김병철은 '스카이캐슬'의 화제의 커플 김보라, 조병규의 열애를 눈치채지 못했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해피투게더' 최원영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4' 방송화면 캡처]

최원영은 "전혀 몰랐지만 낌새는 알고 있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최원영은 "촬영 할 때는 전혀 몰랐다. 그런데 포상 휴가에서 조금 느꼈다. 좋은 일 때문에 간 휴가인 만큼 느껴지더라"라고 말했다.

'스카이캐슬'에서 조병규와 부자로 호흡을 맞춘 김병철은 "전혀 몰랐다"라고 말했다. 김병철은 "두 사람이 '해피투게더'에 나왔을 때서야 열애설을 알았다"고도 말했다.

김보라, 조병규는 '해피투게더4'의 '스카이캐슬' 특집에 출연, 열애설을 해명한 바 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이후 열애를 인정하며 화제를 모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