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6:06 (화)
[TV풍향계] '나 혼자 산다' 전현무·한혜진 결별·잠정하차, 시청률에 이상 없다… 재방송 시간은?
상태바
[TV풍향계] '나 혼자 산다' 전현무·한혜진 결별·잠정하차, 시청률에 이상 없다… 재방송 시간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3.16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나 혼자 산다'가 무지개 회원인 전현무, 한혜진의 잠정 하차에도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전현무, 한혜진은 결별 이후 고정 프로그램이던 '나 혼자 산다'에서 잠정 하차했다.

16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13.5%(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과 같은 시청률 수치다.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 한혜진이 잠정 하차하며 '나 혼자 산다'는 기존 무지개 회원인 박나래, 기안84, 이시언, 성훈의 진행이 중심이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3얼인 기안84, 이시언, 성훈의 홍콩 여행기가 그려졌다.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는 전현무, 한혜진의 결별과 부재를 언급하며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에서 임시회장직에 오르며 웃음을 자아냈다.

'나 혼자 산다'의 재방송 시간도 눈길을 모은다. 최근회인 285회는 MBC에서 오후 4시 35분부터 재방송된다. MBC 드라마넷에서는 오후 6시40분과 오후 11시 30분에 '나 혼자 산다' 최신회가 재방송된다.

MBC 애브리원에서는 오후 9시 22분부터 최신화인 285회가 재방송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나 혼자 산다'의 지난 회차들이 재방송 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