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6:06 (화)
[Q트랙] GOT7 뱀뱀, 태국서 '독보적 인기스타' 첫 솔로 팬미팅 투어 성료
상태바
[Q트랙] GOT7 뱀뱀, 태국서 '독보적 인기스타' 첫 솔로 팬미팅 투어 성료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3.1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갓세븐(GOT7) 뱀뱀이 태국 첫 솔로 팬미팅 투어를 성료하며 현지서 '독보적 인기스타’ 위상을 뽐냈다.

19일 JYP엔터테인먼트는 "뱀뱀이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태국 방콕을 시작으로 9일 나콘 라차시마, 10일 콘깬, 16일 푸켓, 17일 치앙마이 등 주요 5개 도시에서 7회에 걸쳐 팬미팅 투어를 진행, 총 1만 500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고 밝혔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태국 팬미팅 투어는 ‘BAMBAM THE FIRST FAN MEETING TOUR 'BLACK FEATHER' IN THAILAND‘란 이름으로  온전히 ‘뱀뱀’의 이름으로만 진행된 첫 팬미팅이다. 관계자는 "방콕의 경우 현지팬들의 열렬한 반응 덕분에 예정된 2회 공연이 순식간에 매진되며 1회 공연이 추가됐고 이 역시 초고속 매진으로 뱀뱀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고 현지의 열기를 전했다.

뱀뱀의 팬미팅 투어 첫 공연에는 JYP엔터테인먼트 선배 닉쿤, 마지막 치앙마이 공연에서는 '2018 MAMA'서 '베스트 뉴 아시안 아티스트상'을 받은 현지 인기 가수 더 토이즈(The Toys)가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모두를 열광케 했다. 

뱀뱀은 높은 인기에 힘입어 현재 태국에서 6개의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다. 그의 인기는 투어 내내 증명됐다. 관계자는 "뱀뱀은 공연을 개최할 때마다 ‘BLACKFEATHERTOUR_BANGKOK’, ‘BLACKFEATHERTOUR_CHINGMAI’ 등 해시태그로 태국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뱀뱀이 속한 갓세븐(GOT7)은 지난해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해외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를 성료하며 글로벌 아이돌로서 인기를 증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