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Q차트] 백예린·헤이즈·에픽하이 3파전, 남은 3월 컴백 가수는? 장범준·태연 신곡 기대해

기사승인 2019.03.21  14:50:10

ad45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3월 오랜만에 컴백한 가수들이 음원차트 상위권을 수놓았다. 백예린의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이 아닐거야'가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각종 차트 1위에 등극한 가운데 남은 3월 컴백 가수는 누가 있을까?

21일 가수 백예린의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이 아닐거야'는 3일 연속 멜론차트 1위의 자리에 올랐다. 백예린의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는 3년만에 컴백한 백예린의 새 앨범 타이틀 곡이다. 백예린의 감수성이 느껴지는 가사, 멜로디로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백예린 Our love is gresat 앨범커버 [사진 =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음원강자' 헤이즈 역시 지난 20일 새 앨범을 발매했다. 헤이즈는 신곡 'She's Fine'(쉬즈 파인)으로 차트 점령에 나섰다. 새롭게 발매한 신곡 '쉬즈 파인'은 현재 멜론 차트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에픽하이의 신곡 '술이 달다'는 지난 3월 11일 발매한 이후 꾸준히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하고 있다. '술이 달다'는 감각적인 가사와 에픽하이 특유의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남녀노소 공감할만한 가사로 현재 멜론차트 3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새롭게 컴백하는 가수들의 면면도 화려하다. 먼저 21일(오늘) 오후 6시에는 장범준 3집이 발매된다. 장범준은 지난 2016년 앨범을 발매한 이후 3년만에 새 앨범으로 음악 팬들을 만난다. 장범준의 신곡 '당신과는 천천히'는 장범준의 힐링 감성을 담은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태연 역시 오는 24일 신곡 '사계'를 공개하며 봄 음원차트 전쟁에 참여한다. 태연의 신곡 '사계'는 오는 23일과 24일 진행되는 솔로 콘서트에서 선공개 될 예정이다. 태연의 신곡 '사계'는 어쿠스틱한 발라드 곡으로 티저 영상이 차례로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주한별 기자 juhanbyeol@sportsq.co.kr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54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