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나 혼자 산다' 제시 나이는? 헨리 영어 대화에 박나래 "미국 방송 보는 것 같아"
상태바
'나 혼자 산다' 제시 나이는? 헨리 영어 대화에 박나래 "미국 방송 보는 것 같아"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3.22 2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나 혼자 산다’의 제시와 헨리가 유창한 영어 실력을 뽐내며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들었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평소 절친으로 유명한 헨리와 영어로 대화하는 제시의 모습이 그려졌다.

 

‘나 혼자 산다’ 제시 헨리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앞서 ‘나 혼자 산다’의 헨리는 “나보다 3-4배 분위기를 띄울 수 있는 친구”라며 제시를 소개했다. 또한 ‘나 혼자 산다’의 제시는 헨리와 과거의 추억을 회상하면서 영어로만 대화해 무지개멤버들을 당황케 만들었다.

이에 ‘나 혼자 산다’의 박나래는 “미국 방송 보는 것 같다”며 어수선한 분위기를 정리했고, 이시언 또한 “아직 인사도 제대로 안 했다”며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나 혼자 산다’의 이시언은 “자리 바꾸면 안 되냐”는 제시의 말에 “처음 온 사람이? 30분 만에 자리를 바꾸자고?”라면서 새로운 무지개멤버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나 혼자 산다’ 성훈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가수 제시는 1998년생 미국 출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이다. 지난 2005년 싱글앨범 ‘겟 엇(Get Up)’을 발매하면서 업타운으로 가수 생활을 시작한 제시는 이후 개인 솔로 앨범과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하면서 독보적인 음색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제시는 지난 2016년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출연, 녹슬지 않은 랩과 댄스 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MBC ‘킬빌’에도 얼굴을 내비치면서 여성 솔로 래퍼로서의 진면모를 어김없이 발휘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