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01 01:31 (토)
'해피투게더' 권상우, 드라마 속 스킨십에 대한 손태영 반응? "아들 룩희가 놀려"
상태바
'해피투게더' 권상우, 드라마 속 스킨십에 대한 손태영 반응? "아들 룩희가 놀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09.24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권상우가 드라마 속 스킨십에 대한 손태영의 반응을 이야기 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권상우가 드라마 속 스킨십에 대한 손태영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권상우는 "스킨십하는 장면이 나온 날 집에 들어가면 룩희가 '아빠 다른 여자랑 뽀뽀하지 마'라고 한다"며 "룩희는 또 밖에 나가면 놀린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 KBS 2TV '해피투게더3'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권상우는 "중국 활동할 때 스킨십을 보고 아내가 화가나서 그걸 패러디 했다"며 "룩희는 그 옆에서 브이를 그리고 있더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권상우의 말을 듣던 박미선은 "아들이 엄마편인 것 같다"고 말해 권상우의 공감을 샀다.

KBS '해피투게더'는 스타들이 펼치는 재미있는 게임과 진솔한 토크를 통해 자극적이고 단순한 웃음을 탈피하고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마련하는 프로그램이다. 24일 방송은 '최강 콤비 특집'으로 권상우-성동일, 박은영-레이디 제인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