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01 01:31 (토)
'라디오스타' 황재근, 이정현 '와' 연습하다 탈진? "이정현씨는 대단한 분"
상태바
'라디오스타' 황재근, 이정현 '와' 연습하다 탈진? "이정현씨는 대단한 분"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0.15 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패션 디자이너 황재근이 방송에 출연하기 위해 노력한 모습을 공개했다.

14일 오후 황재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박3일동안 후유증에 시달림. 앉았다 일어났다 100번 한 거 같은.. 이정현씨는 대단한 분. 와~ 방송 재미있었음 좋겠다!"라는 글과 함께 2개의 동영상, 1개의 사진을 올렸다.

영상 속 황재근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기 위해 '이정현'의 노래 '와'를 연습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노래만 하는 것도 모자라 '와' 안무를 소화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있어 눈길을 끈다.

▲ 황재근이 라디오스타에 나오기 위해 이정현의 와를 연습했다. [사진=황재근 인스타그램]

결국 황재근은 마지막 사진에서 노래방 바닥에 드러누워 웃음을 유발했다. 그는 핑크색 셔츠에 까만 정장바지, 까만 구두를 신고 탈진한 듯 누워 더욱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1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황재근은 여러가지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그는 커밍아웃을 한 방송인 홍석천으로 많이 오해받는다는 이야기를 하며 한 외국인이 "Are you coming out man?"이라고 물은 적이 있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