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4 02:20 (수)
강훈·매일 바이오 ZERO의 공통점은?
상태바
강훈·매일 바이오 ZERO의 공통점은?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4.06.04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매일 바이오가 건강하고 순수한 매력을 가진 배우 강훈과 함께 신제품 '매일 바이오 ZERO'를 알린다.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는 최근 신제품 '매일 바이오 ZERO'를 출시했다.

'매일 바이오 ZERO'는 현대인들의 식단 고민 3가지인 당과 지방, 칼로리 모두 '제로(ZERO)'인 요구르트로 4세대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첨가해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하게 마실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제로식품' 트렌드가 부상한 가운데 "제로음료를 더 건강하고 맛있게 마실 수는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탄생했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강훈. [사진=매일유업 제공]

이번 신제품은 달콤새콤한 요구르트 맛과 산뜻하고 가벼운 물성이 특징이다. 공부 혹은 업무 시간에 나른할 때, 운동 등으로 갈증이 나거나 야식과 함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제품 용량은 190ml이며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한 멸균 포장팩으로 선보인다.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 마켓컬리, 쿠팡 및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23일까지 세 가지 온라인 이벤트로 '내 이름을 불러줘, 바이오 ZERO'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에서 모바일로 접속 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일 바이오는 떠먹는 요거트부터 마시는 음료까지 다양한 발효유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무가당으로 만들어 더 건강하고 유당을 제거한 고단백 그릭요거트인 '매일 바이오 락토프리 그릭요거트'와 지난달 선보인 무지방에 단백질과 유산균 모두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라인업을 구축했다. 최근 모델로 선정한 배우 강훈을 비롯한 박서함, 이시우와 함께 각 제품 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