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9 14:33 (수)
[TV풍향계] 월화드라마 '엑시트' 시청률 소폭 하락했지만… 같은 시간대 2위로 마무리
상태바
[TV풍향계] 월화드라마 '엑시트' 시청률 소폭 하락했지만… 같은 시간대 2위로 마무리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5.0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4부작 월화드라마 '엑시트'가 4%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이야기를 마무리 했다.

2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SBS '엑시트'는 4.6%(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6%P 하락한 수치다.

30일 첫 방송을 시작한 '엑시트'는 4부작 드라마다. 행복해지고 싶었던 주인공이 겪는 이야기를 전한 '엑시트'는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퇴장하게 됐다.

 

[사진= 엑시트 화면 캡처]

 

월화드라마 '엑시트'에는 최태준, 우현, 박호산, 전수진 등이 출연하며 관심을 끌기도 했다. 특히 '엑시트' 출연 배우들 모두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안정적으로 극을 이끌었다는 평을 받기도 했다.

비록 4부작이었지만 '엑시트'는 시청률 5%를 넘어서는 등 활약하기도 했다. 이날 시청률 역시 같은 시간대 방송된 월화드라마 MBC '위대한 유혹자'의 시청률(2.2%)보다 높은 수치를 기록하는데 성공했다.

'엑시트'가 마무리된 가운데 후속 작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새 월화드라마로는 '기름진 멜로'가 방송된다. '기름진 멜로'에는 준호, 장혁, 정려원, 차주영 등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