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1:37 (금)
강소라, 블랙의 드레스로 관능적 몸매 뽐내… 현빈 여자친구 클래스
상태바
강소라, 블랙의 드레스로 관능적 몸매 뽐내… 현빈 여자친구 클래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1.1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지난해 연말 현빈과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강소라가 화제를 모으며, 그를 향한 누리꾼들의 관심도 증폭하고 있다. 

배우 강소라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패션 화보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짤막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강소라는 블랙의 드레스를 입고 굴곡진 몸매를 뽐내고 있다. 튜브톱 스타일의 드레스는 강소라의 어깨와 가슴 라인을 부각하며 그의 관능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었다. 

강소라 [사진 = 강소라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특히 강소라는 다양한 꽃을 소품으로 활용해 다채로운 포즈를 연출했다. 꽃보다도 아름다운 강소라의 비주얼은 영상이 끝날 때까지도 시선을 사로잡게 했다. 

강소라의 남다른 몸매는 2014년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2014 Mnet Asian Music Awards, MAMA)’에 참석한 그가 저가의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것으로 대중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당시 강소라는 몸에 달라붙는 타이트한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화려한 몸매를 자랑했다. 특히 그가 입었던 원피스가 한 SPA 브랜드에서 내놓은 3만9000원의 비교적 저가 제품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았다.

최근 강소라와 현빈 커플을 비롯한 연예계 공식 커플들의 이름이 언급됐다. 지난 9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현빈과 강소라가 빨리 열애를 인정한 것에 대해 박근혜 대통령의 리스크 관리 차원이란 이유를 들었다.

또한 같은 날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7’에서는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연예계 커플들의 순위 1위로 현빈과 강소라를 꼽고, 2위에 김주혁과 이유영을, 3위에 신하균과 김고은의 이름을 차례로 올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