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00 (금)
수현, '말하는대로' 유희열과 다정한 사진? "새해를 맞아 새 도전 해봤어요"
상태바
수현, '말하는대로' 유희열과 다정한 사진? "새해를 맞아 새 도전 해봤어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1.11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JTBC '말하는대로'에 출연한 배우 수현이 SNS를 통해 MC 유희열과의 다정한 사진을 게시했다.

지난 9일 수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말하는대로'의 MC 유희열과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수현은 11일 방송된 JTBC '말하는대로'에 버스커로 참여, 남다른 생각과 입담을 과시했다.

수현과 유희열 [사진 = 수현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수현은 SNS에 유희열과의 사진과 함께 "새해를 맞아 새로운 도전을 해봤어요"라는 글을 남겼다. 수현은 "자신의 틀, 자신의 comfort zone(편안한 공간)을 벗어나 무언가를 하면, 그 불편함을 뚫고 나온 만큼 반드시 성장이 있을거라 믿어요"라며 새해 목표를 공개했다.

수현은 의미심장한 새해 목표를 언급한 뒤 '저의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1월11일 #JTBC '말하는대로'를 통해 함께해요'라며 '말하는대로' 본방사수를 독려하기도 했다.

수현은 지난 2015년 '어벤저스2'에 출연, 성공적인 할리우드 데뷔를 알렸다. 수현은 완벽한 비주얼과 몸매,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할리우드에서 주목받는 한국배우로 떠올랐다. 수현은 2017년 개봉 예정인 '다크 타워'에서 첫 할리우드 주연을 맡으며 성공적으로 할리우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