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음악중심' 더 이스트라이트, '프듀2' 출신 이우진의 'I got you' 무대는?
상태바
'음악중심' 더 이스트라이트, '프듀2' 출신 이우진의 'I got you' 무대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7.29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음악중심'에서 이우진이 소속된 더 이스트라이트가 발랄한 무대를 펼쳤다.

29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는 더 이스트라이트가 'Igot you' 무대를 펼쳤다. 이번 무대는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큰 사랑을 받은 이우진이 합류한 무대라 시선을 끌었다.

'음악중심' 더 이스트라이트 [사진 = MBC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더 이스트라이트는 소년미가 물씬 풍기는 발랄한 패션으로 시선을 끌었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10대 밴드그룹이라는 콘셉트로 활기찬 음악으로 음악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우진은 더 이스트라이트의 메인보컬로 눈에 띄는 무대를 펼쳤다. 'I got you' 무대에서 이우진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보여준 보컬 실력을 뽐냈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이우진은 22위라는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이우진은 귀여운 비주얼과 어린 나이임에도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이석철, 김준욱, 이승현, 이은성, 정사강, 이우진으로 이뤄진 5인조 밴드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26일 새 앨범을 발매하며 여름 가요계 점령에 나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