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워너원 강다니엘, 유학·국적 다시 재조명 되는 이유? '입덕' 늘었다?

기사승인 2017.08.11  10:43:07

ad45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워너원 강다니엘에 대한 새로운 팬들의 관심이 늘어난 걸까? 강다니엘의 이름과 관련한 새로운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강다니엘의 연관 검색어는 다소 '국적'과 '유학'이 떠있다. 강다니엘의 이름 때문이다. 재미교포 출신 아이돌이 많은 만큼 강다니엘 역시 국적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았다.

강다니엘은 부산 출신이다. '프로듀스101 시즌2' 당시 부산 사투리가 화제가 되었을 정도로 부산 사투리는 강다니엘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다. 그렇다면 강다니엘의 이름은 왜 다소 희귀한 영어권 이름일까?

워너원 강다니엘 [사진 = YMC 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니엘의 이름은 캐나다 유학 시절 세례명에서 기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다니엘의 이름이 한국 이름이 아닌 영문 이름인 이유다.

'프로듀스101 시즌2'로 이미 강다니엘에게 빠진 팬들도 많겠지만 최근 워너원이 다양한 방송활동으로 주목받으며 새롭게 강다니엘에게 '입덕'한 팬들 또한 많다. 강다니엘의 연관 검색어로 계속해서 유학, 국적이 오르는 이유는 새롭게 유입한 팬들의 궁금증이 작용한 탓이라는 추측이다.

워너원은 고척 스카이돔에서 쇼콘으로 화려한 데뷔무대를 마쳤다. 이제 본격적으로 음악방송 활동에 들어간 워너원이 앞으로 더 많은 팬들을 '입덕' 시킬 수 있을까? 

'프로듀스101 시즌2' 종영 이후에도 강다니엘에게 쏟아지는 관심은 워너원과 강다니엘에 대한 대중들의 높은 기대를 증명하고 있다. 

주한별 기자 juhanbyeol@sportsq.co.kr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ad48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