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초점Q] 송중기-송혜교 vs 이동건-조윤희 비주얼 대결 용호상박 '몸매는 조윤희-얼굴은 송혜교'

기사승인 2017.08.11  16:36:07

ad45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송중기 송혜교 커플이 대중들에게 큰 이슈를 모으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뛰어난 비주얼이 한몫하고 있다. 특히 송중기의 큰 키와 송혜교의 절세 미모는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큰 역할을 하는 모습이다.

하지만 뛰어난 비주얼을 가진 톱배우 부부들은 송중기 송혜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최근 결혼에 골인한 이동건 조윤희 부부 역시 송중기 송혜교 못지않은 뛰어난 비주얼의 소유자들이다.

이동건은 180cm가 훌쩍 넘는 키를 바탕으로 조각 미남이라는 수식어를 달았을 정도로 매끈하게 잘생긴 마스크를 가진 배우다. 또한, 어떤 옷이든 잘 어울리게 하는 몸매 비율은 여성 팬심을 자극하는 주요 요소다.

조윤희 이동건 부부 [사진=스포츠Q DB]

큰 키에 작은얼굴, 역시 비율 좋은 몸매를 가진 송중기와 용호상박의 대결을 펼칠 수 있을 정도로 비주얼 최강 남성 배우다.

조윤희는 단연 170cm에 가까운 큰 키를 바탕으로 하는 베이글 몸매의 소유자다. 조윤희는 데뷔 시절부터 아름다운 외모뿐만이 아니라 뛰어난 '육감 몸매'의 소유자로 평가받으며 여성 스타 배우 반열에 올랐다.

전설급 미모의 송혜교에는 몸매로서는 확실히 앞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송혜교 송중기 [사진=스포츠Q DB]

이처럼 송중기, 송혜교 예비부부와 이동건 조윤희 부부는 알콩달콩한 사랑 이야기 뿐만 아니라 뛰어난 비주얼로서도 대중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고 있다.

앞으로도 이들 커플은 다양한 비주얼 변신을 통해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박영웅 기자 dxhero@hamail.net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ad48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