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초점Q] 송중기 송혜교 '부부차 새로바꿀까?' L사디스커버리-영국B사 명차 살펴보면 대략 나온다

기사승인 2017.11.20  14:49:56

ad45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송중기 송혜교 커플이 결혼 후 각자 타고 다니던 차량을 어떻게 유지 혹은 처분하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두 사람은 각각 영국산 L사 디스커버리와 영국산 세계 3대 명차 브랜드를 끌고 다니던 중이었다.

송중기 송혜교 커플은 지난달 결혼 후 신혼여행을 마치고 17일 귀국했다. 이태원 자택에 들어가 신접살림을 차린 두 사람은 달콤한 신혼생활을 즐기는 중이다.

두 사람의 신혼생활을 두고 많은 대중은 이들이 들어간 이태원 자택 외에도 결혼 후 어떤 차를 타고 다닐지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은 모습이다.

 

송중기 송혜교 부부가 앞으로 타고다닐 차는? [사진=UAA,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제공]

 

현재까지 알려진 것으로는 송중기가 타고 다니는 차량은 영국 L사의 디스커버리4 시리즈다. 이 차량은 다른 연예인들이 타고 다니는 슈퍼카처럼 초고가는 아니지만, 일반인들에게는 고급차량에 속하는 모델이다.

반면 송혜교의 차량은 영국 B사의 차량을 끌고 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 차량은 초고가의 차량 중 하나로 세계 3대 명차 중 하나다.

한 업계관계자에 따르면 연예인 커플이 결혼을 하게 되면 차를 바꾸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때문에 두 사람은 현재의 차량을 처분하고 새로운 가족 차량을 갖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특히 개인 차량 외에도 부부가 함께 이용하는 가족 차량을 구매할 경우 크기가 큰 최고 브랜드의 명차가 될 확률이 높다.

연예인들은 자신이 개인적으로 타고 다니는 차량을 노출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이로 인해 결혼 후 두 사람이 어떻게 차량을 바꿀지는 정확하게 알 수 없다.

그러나 송중기 송혜교 부부가 결혼 전 타고 다녔던 차량의 수준과 현재 저택에서 살고 있는 점 최고의 한류 커플이라는 점은 최고의 명품 가족 차를 곧 구매할 것이라는 추측을 갖게 한다. 과연 두 사람의 부부카는 어떤 것이 될까? 

양용선 기자 press@sportsq.co.kr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ad48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