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금요 웹툰 '외모지상주의'·'갓 오브 하이스쿨' 꾸준한 상위권… 드라마 '고백부부' 원작 '한번 더 해요'도 주목
상태바
금요 웹툰 '외모지상주의'·'갓 오브 하이스쿨' 꾸준한 상위권… 드라마 '고백부부' 원작 '한번 더 해요'도 주목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12.07 2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네이버 금요 웹툰 '외모지상주의'가 꾸준하게 사랑 받으며 또 다른 에피소드를 마무리 했다.

매주 금요일 네이버 웹툰을 통해 연재되는 박태준 작가의 '외모지상주의'는 최근 총 다섯개의 '명절' 에피소드를 마무리 했다. '명절' 에피소드 이후 '외모지상주의'는 총 3개의 '함선농의 상경'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7일 오후에는 '함선농의 상경' 마지막 에피소드가 게시되며 주목 받고 있다. 박태준 작가의 '외모지상주의'는 지난 2014년 11월 첫 연재를 시작했다.

 

[사진= 금요 웹툰 목록 캡처]

 

얼짱 출신이자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며 이름을 알렸던 박태준이 웹툰 작가에 도전했다고 알려지며 '외모지상주의'는 관심 받기 시작했다. '외모지상주의'는 첫 연재 시작 이후 꾸준히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네이버 금요 웹툰으로는 '외모지상주의' 뿐 아니라 박용제 작가의 '갓 오브 하이스쿨' 역시 주목 받고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 2011년 첫 연재를 시작했다.

또한 미티, 구구 작가의 '한번 더 해요' 역시 꾸준히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특히 '한번 더 해요'의 경우 최근 종영한 KBS 2TV 금토드라마 '고백부부'의 원작으로 알려지며 관심 받았다.

이외에도 금요 웹툰으로 김규삼 작가의 '쌉니다 천리마 마트'가 재연재 되고 있고, 양영순 작가의 '덴마', 김칸비 황영찬 작가의 '스위트홈'이 주목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