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1:47 (금)
구하라, '아는 형님' 김희철과 어떤 사이?
상태바
구하라, '아는 형님' 김희철과 어떤 사이?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12.13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가수 구하라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아는 형님’에서 구하라는 김희철과 의외의 친분을 자랑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지난 11월 18일 구하라는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아는형님’에 출연했다. 당시 구하라는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과 두터운 친분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아는 형님’에서 구하라는 멤버들에게 “만날 때마다 김희철이 한 말?”이라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서장훈은 “결혼하자”라고 대답했고, 김희철은 “내 스타일 1도 아니다”라고 반응했다.

 

'아는 형님'에 구하라가 출연했다. [사진 = JTBC '아는 형님' 방송화면 캡처]

 

하지만 서장훈의 말은 정답이었다. 구하라가 “정답”을 외치자마자 김희철은 당황한 표정을 지었다. 구하라는 김희철이 자신의 옆에 앉을 때마다 귀에 대고 결혼하자고 한다며 상황을 설명했다.

또한, ‘아는 형님’에서 구하라와 김희철은 티격태격하면서도 미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구하라는 “결혼하자”는 김희철의 말에 “너 하는 거 봐서”라고 대답했다고 밝혀 의심을 샀다. 구하라가 김희철에게 마음이 있다고 판단한 것이다.

그로 인해 구하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김희철과 찍은 사진에 누리꾼들이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기도 했다. ‘둘이 결혼해요’, ‘잘 어울린다’ 등 대부분 두 사람의 관계를 응원하는 말들이었다.

구하라가 활약한 덕분에 ‘아는 형님’ 구하라, 성동일 편은 닐슨코리아 기준으로 6.5%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예능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사랑받고 있는 구하라가 앞으로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