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TV컷Q] '불타는 청춘' 임성은, 보라카이에서 온 이유? 아침 식사 준비+이하늘과 티격태격 케미

기사승인 2018.03.13  23:32:22

ad45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임성은이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연출 김훈 김민)에서 임성은은 깜짝 등장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불타는 청춘' 임성은. [사진 = 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임성은이 출연했다. 멤버들을 위해 아침밥을 준비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불타는 청춘' 멤버들은 갑작스럽게 등장한 임성은을 반기며 아침식사를 하고 게임을 진행했다. '둥글게 둥글게' 게임을 하는 과정에서 임성은과 이하늘은 시종일관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했다.

특히 박혜경은 '불타는 청춘'을 통해 만난 임성은을 보고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박혜경은 임성은에게 "보라카이에서 온 것이냐"고 물었다. 이에 임성은은 한국에 머물고 있다며 환한 미소로 그를 마주했다.

오랜만에 임성은이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임성은이 ‘불타는 청춘’ 멤버들을 위해 아침밥을 준비해 훈훈함을 더한 가운데, 멤버들과 어떤 추억을 쌓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임성은은 보라카이에서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2002년 앨범 활동을 끝으로 방송활동을 중단한 임성은은 2008년 보라카이에서 사업을 시작했다. 앞서 ‘불타는 청춘’을 통해 보라카이에 위치한 집을 공개 관심을 모았다.

 

#불타는 청춘#임성은

이희영 기자 gmldudggg@sportsq.co.kr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