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싱글와이프2' 김정화X김효정, 미녀 자매의 다툼? 싱가포르에서 무슨일이

기사승인 2018.03.14  22:55:34

ad45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싱글와이프2'에서 '미녀 자매'로 사랑받고 있는 김정화, 김효정이 싱가포르에서 다툼을 벌여 눈길을 모았다.

14일 방송되는 SBS '싱글와이프2'에서는 말레이반도 기차 여행을 떠난 김정화, 김효정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싱가포르에 도착해 화려한 싱가포르의 야경을 즐겼다.

 

'싱글와이프2' 김정화, 김효정 [사진 = SBS '싱글와이프2' 방송화면 캡처]

 

즐거운 싱가포르 여행 후 위기가 닥쳤다. 바로 숙소에서 김효정과 김정화의 다툼이 일어났기 때문이다. 언니 김효정은 숙소를 나가버리며 두 사람의 갈등은 극에 달했다. 

김정화는 "언니가 오해했다"며 김효정의 오해를 풀려고 하지만 자매간 감정의 골은 쉽게 회복되지 않으며 '싱글와이프' 최초 위기를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두 사람은 다시 눈물의 화해를 하며 여행지의 추억을 하나 더했다.

싱가포르 여행 후 자매가 도착한 곳은 인도네시아 빈탄이었다.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두 사람은 하늘에 계신 어머니에게 인사를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싱글와이프2'에서 김정화와 김효정은 남다른 비주얼을 뽐내지만 한편으로는 '현실 자매'다운 케미를 뽐내며 사랑받고 있다. 두 자매가 말레이반도 기차 여행 중 벌인 다툼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주한별 기자 juhanbyeol@sportsq.co.kr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