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김생민의 영수증' 권혁수, 류준열부터 정진운까지… 남다른 인맥 자랑
상태바
'김생민의 영수증' 권혁수, 류준열부터 정진운까지… 남다른 인맥 자랑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3.2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김생민의 영수증'에 권혁수와 장위안이 출연해 영수증을 공개한다.

25일 오전 방송되는 KBS 2TV '김생민의 영수증'에 출연하는 개그맨 권혁수는 공감요정으로 다시 한 번 등장한다.

 

KBS 2TV '김생민의 영수증' [사진= KBS 2TV '김생민의 영수증' 화면 캡처]

 

이날 '김생민의 영수증'에 출연하는 권혁수는 "요거트 뚜껑 안 핥고 버려도 될까요?"라는 목표를 공개한다. 또한 권혁수는 SNS 속 볼링공 사진을 공개하기도 한다.

권혁수는 옆라인에 사는 류준열이 선물해 볼링을 시작하게 됐다고 밝힌다. 권혁수는 류준열부터 정진운에 이르는 의외의 인맥에 3MC들은 물론 스태프들을 놀라게 한다. 그러나 권혁수가 볼링을 칠 때 청바지가 불편해 레트로 감성의 트레이닝복들을 구입했다고 고백하자 이같은 파생 소비에 김생민은 부러움을 접고 이마에 내천자가 새기며 스튜핏을 선사한다.

또한 '김생민의 영수증'에 출연하는 권혁수는 류준열, 정진운과 함께 한 소비 내역을 줄줄이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김생민은 영수증에 잡히지 않는 권혁수의 미세한 소비 흔적을 족집게처럼 잡아낸다.

 

KBS 2TV '김생민의 영수증' [사진= KBS 2TV '김생민의 영수증' 화면 캡처]

 

'김생민의 영수증'의 '출장 영수증' 코너에는 장위안이 출연한다. 장위안의 집을 찾은 김생민, 송은이, 김숙은 다도세트, 목탁, 향로 등 독특한 물건들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장위안은 새벽 6시에 일어나 목탁을 치며 명상을 한다고 밝힌다. 그러나 친구들과 밤새 술자리를 갖는가 하면 중국에서 관광 온 친구들과 클럽에 다닌 내역이 영수증에서 발견된다.

이 뿐만 아니라 김생민은 중국의 명절인 춘절로 인해 장위안이 지출한 내역을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장위안은 조카 3명에게 1,000위안(한화 약 17만원)씩 용돈을 주었는데 9명에게 줄 뻔 했다는 말에 김생민은 “정말 다행이다”라며 가슴을 쓸어내린다.

이외에도 장위안은 춘절 기념으로 어머니와 친구들에게 선물한 내역들을 공개하며 중국에 ‘춘절용 적금 상품’까지 있다고 밝힌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