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TV컷Q] '나혼자산다' 기안84, "성골이 뭐냐, 전골이냐" 발언에 쌈디 "무식한 티내지 마라" 내부 고발
상태바
[TV컷Q] '나혼자산다' 기안84, "성골이 뭐냐, 전골이냐" 발언에 쌈디 "무식한 티내지 마라" 내부 고발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8.10 2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나혼자산다'의 기안84가 무지개배 시화전을 앞두로 '성골'의 의미를 몰라 어려움을 겪었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경주 나들이에 나선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기안84와 한혜진 등 출연진 등은 전현무의 제안으로 무지개배 시화전을 펼쳤다.

 

[사진=MBC '나혼자산다' 화면캡쳐]

 

'나혼자산다' 출연진은 "신사 시대 유적을 소재로 15분 만에 그림과 시를 완성하시오"라는 주제에 따라 구상을 시작했다. 그러나 '성골'의 뜻을 몰랐던 기안84는 박나래를 불러 성골의 뜻을 물었다. 기안84의 갑작스러운 질문에 폭소한 박나래는 이 사실을 주변에 알렸다.

모든 상황을 지켜본 쌈디는 자신은 기안84의 추천을 받은 사람이라며 "무식한 티 내지 말라"며 기안84를 말렸다. "성골이 뭐냐, 전골이냐"는 기안84의 발언은 내부 고발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서는 예고와 미대를 꿈꿨던 한혜진과 쌈디, 이시언, 박나래 등 출연자들의 개성 넘치는 시화가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