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쇼챔피언' 이달의 소녀, 비주얼+퍼포먼스 모두 잡은 '하이 하이(Hi High)'... 희진, 상큼X카리스마 매력 눈길

기사승인 2018.09.19  19:53:16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쇼챔피언'에 출연한 이달의 소녀가 쳥량미 넘치는 표정으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특히 이달의 소녀에서 기분 좋은 미소와 한층 물 오른 미모로 남심을 흔든 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뮤직 '쇼! 챔피언'에는 신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와 칼 군무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이달의 소녀가 '하이 하이(Hi High)’ 무대를 선보였다.

 

‘쇼챔피언’ 이달의 소녀 [사진=MBC 뮤직 '쇼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이달의 소녀는 절도 있는 춤과 파워풀한 가창력,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뽐내며 ‘쇼! 챔피언’ 무대를 압도했다.

특히 이달의 소녀에서 귀여움을 담당하고 있는 희진은 한층 더 성숙해진 미모와 빼어난 몸매를 과시하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쇼챔피언’에 출연한 이달의 소녀의 희진은 블루 포인트가 가미된 화이트 의상으로 귀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12명이 하나가 된 듯한 안무와 동선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이달의 소녀. 서로 다른 ‘12人 12色’의 매력으로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 이달의 소녀의 행보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쇼챔피언#이달의 소녀#희진#현진#하슬#여진#비비#김립#진솔#최리#이브#츄#고원#올리비아 혜

이승훈 기자 seunghun@sportsq.co.kr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54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