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TV풍향계] '그것이 알고 싶다' 장영자, 위조 수표 발행에 한 달 생활비 '3억 9천만원' 폭로 불구 시청률 하락세... 5%대 붕괴 위기
상태바
[TV풍향계] '그것이 알고 싶다' 장영자, 위조 수표 발행에 한 달 생활비 '3억 9천만원' 폭로 불구 시청률 하락세... 5%대 붕괴 위기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1.13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그것이 알고 싶다’ 시청률이 소폭 하락했다. 앞서 ‘그것이 알고 싶다’는 지난 1150회 방송을 기점으로 7%대에서 5%대로 추락한 시청률을 기록했다. 시청률 반등에 성공했던 지난 방송 이후 다시 한 번 시청률 하락세를 겪은 ‘그것이 알고 싶다’가 앞으로 6%대에 진입할 수 있을까?

13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5.0%(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2%P 하락한 수치다.

 

‘그것이 알고 싶다’ 장영자 [사진=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화면 캡처]

 

이날 ‘그것이 알고 싶다’는 70이 넘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계속된 사기 행각으로 네 번째 구속을 당한 장영자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그것이 알고 싶다’는 장영자의 과거 행적부터 위조 수표 발행, 골동품의 행방 등을 재조명했다.

또한 ‘그것이 알고 싶다’는 화려하면서도 사치스러웠던 장영자의 사생활과 500억 예금증서를 폭로하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이는 시청률 상승으로 이어지지 못했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시청률 반등에 성공했던 지난 방송 이후 또 다시 시청률이 하락했다.

사회, 종교, 미제사건 등 다양한 분야의 사건들을 취재하면서 안방극장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그것이 알고 싶다’. 앞으로 어떤 새로운 문제들을 파헤치면서 대중들의 눈길을 끌지 ‘그것이 알고 싶다’ 시청률 추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