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Q근황] 김재환, 첫 번째 브이로그 영상 깜짝 공개... "솔로 앨범 발매 위해 음악 작업 매진"

기사승인 2019.03.26  10:02:50

ad45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워너원 출신 김재환이 첫 번째 일상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하면서 팬들과의 소통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지난 25일 스윙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기차를 타고 강원도 둔내로 향하는 김재환의 여행기 영상을 게재했다.

 

김재환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영상 캡처]

 

해당 영상 속 김재환은 스키장을 찾아 처음으로 보드에 도전, 넘어지고 일어나는 것을 반복한 끝에 능숙하게 활강하는 모습으로 남다른 운동 실력을 자랑했다.

또한 김재환은 저녁 식사 후에도 야간 스키를 타기 위해 다시 스키장을 찾았고, 그의 강사는 “김재환의 스키 실력은 이미 알아봤다. 오늘 보드를 처음 탔는데도 불구하고 운동신경과 센스, 폼까지 고루 갖추고 있다”고 극찬했다.

 

김재환 [사진=스포츠Q(큐) DB]

 

김재환은 스키장 방문 외에도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돋보이는 음악 작업기도 공개했다. 무대 위 화려한 모습과 달리 수수한 매력으로 작업실을 찾은 김재환은 진지한 태도로 음악 작업에 매진했다.

이어 김재환은 노래하는 영상과 함께 ‘곧 좋은 음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는 자막으로 솔로 앨범 활동을 예고했다.

출중한 보컬 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김재환이 첫 솔로 앨범에서는 어떤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된다.

 

이승훈 기자 qseunghun@naver.com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54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