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1:30 (금)
'백종원의 3대천왕' 양재동 골목 평정한 족발집은 '영동족발' "그 자체로 강렬"
상태바
'백종원의 3대천왕' 양재동 골목 평정한 족발집은 '영동족발' "그 자체로 강렬"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1.09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백종원의 3대천왕' 백종원이 양재동 골목을 평정한 서울 3대 족발집 중 하나인 영동 족발을 찾았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는 백종원이 족발 하나로 인정받아 골목의 일부가 된 영동 족발에서 족발 먹방을 시작했다.

이날 백종원은 '영동 족발'을 자신의 완소 맛집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양재동 골목을 평정한 본점 사장님을 보고 안절부절하는 모습을 보이며 "오늘 여기 계시냐"고 물었다.

▲ '백종원의 3대천왕' 양재동 영동족발 [사진=SBS '백종원의 3대천왕' 방송 화면 캡처]

백종원은 족발을 먹으며 "여기는 새우젓 안 찍어도 된다. 옛날 족발은 간이 심심한데, 서울 3대족발은 안 그렇다. 비교하면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며 막국수를 주문했다.

SBS '백종원의 3대천왕'은 대한민국 방방곡곡에 숨어 있는 각 분야 TOP 3 맛집 고수들이 한 치의 양보 없는 '불꽃 요리 월드컵'을 벌이는 색다른 '쿡방' 프로그램으로, 오늘(8일) 방송에서는 백종원이 대한민국 방방곡곡에 있는 '족발' 맛집을 찾아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