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10:44 (월)
'수요미식회' 짬뽕라면 가격, 물가 대비 적절한 수준?…"제품의 가치로만 따져도 적절해"
상태바
'수요미식회' 짬뽕라면 가격, 물가 대비 적절한 수준?…"제품의 가치로만 따져도 적절해"
  • 박상아 기자
  • 승인 2016.03.30 2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상아 기자]'수요미식회' 출연진들이 짬뽕라면의 가격이 적절한 수준인가에 대한 열띤 토론을 벌였다.

3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수요미식회' 59회에서는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은 짬뽕라면을 파헤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요리연구가 홍신애는 "라면은 원래 8~900원대가 주를 이뤘는데, 요즘 나오는 짬뽕라면은 1000원대 중반이 대부분이다. 거기다 요즘은 봉지 뒤에 가격이 씌여있지도 않다"라며 인상된 라면 가격을 언급했다.

▲ [사진=tvN '수요미식회' 방송화면 캡처]

홍신애의 말에 라면 마케팅팀 최용민 팀장은 "제가 생각하기엔 적정하다"며 입을 열었고, "물가를 고려하거나, 제품의 가치로만 따져도 짬뽕라면 가격은 적절하다고 생각한다"며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최현석 셰프는 "과거 서민의 한 끼 가격 대비 짜장면이 250원일 때 라면은 50~100원 선이었다. 요즘 한 끼에 6~7000원대 음식 찾기도 쉽지 않은데, 물가 대비로는 적정한 것 같다"고 말했다.

더불어 레드벨벳 슬기 또한 "한 입 먹자마자 보통 라면과는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다. 라면을 고급스럽게 집에서 먹는 것 같아서 좋다"며 짬뽕라면을 극찬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