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21:23 (월)
김희철, 김일중 "5년에 7번 차 바꿨다" 발언에 "그래서 프리선언 했단 얘기 들려"… 이상민 몰카 진행 (은밀하게 위대하게)
상태바
김희철, 김일중 "5년에 7번 차 바꿨다" 발언에 "그래서 프리선언 했단 얘기 들려"… 이상민 몰카 진행 (은밀하게 위대하게)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3.05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아나운서에서 프리랜서 선언을 한 김일중은, SBS ‘자기야 백년손님’ 등의 방송에 출연해 차에 대한 애정을 수차례 드러낸 바 있다. ‘일밤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는 이런 김일중의 관심사를 이용해 이상민을 속이기로 했다. 이번 에피소드를가 진행되는 동안 김일중은 끊임없이 차에 대한 관심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일밤 은밀하게 위대하게’(기획 김영진·연출 안수영 박창훈 임경식 오누리·작가 김민주 김지연 한수현 박소영 최현경 박혜지 김혜원 염아림 박병희 김지연)에서는 김일중과 이상민이 출연했다.

MBC 예능 ‘일밤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상민, 김일중 [사진 = MBC 예능 ‘일밤 은밀하게 위대하게’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MC인 김희철과 윤종신이 김일중을 맞았다. 김일중은 아나운서로 일했던 시절 얘기를 언급하며 “5년에 7번 차를 바꿨다”고 말했다. 깜짝 놀란 김희철은 “그래서 프리선언을 했다는 얘기가 들린다”고 대답했다. 

이어 윤종신과 김희철, 김일중은, 이날 ‘일밤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주인공인 이상민에 대한 얘기를 나눴다. 윤종신은 과거 빚더미에 앉았던 이상민의 사정을 전하며 “비싼 차에 관심이 뚝 끊겼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상민은 과거 룰라의 멤버로 활동하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지만 사업을 무리하게 하는 바람에 많은 빚을 진 사실을 여러 방송을 통해 밝힌 바 있다. 이후 이상민은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며 빚 청산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이상민은 김일중의 중고차 계약을 도우러갔다가 고급 자동차를 시승할 수 있는 행운을 갖게 될 예정이다. 과연 이상민이 김일중이 계획한 몰래카메라에 완벽히 속아 넘어갈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