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1:30 (금)
'아이돌학교' 홍시우 0점 '충격' 속 이해인, 박지원 제치고 '휘파람' 조별 평가서 '1위'
상태바
'아이돌학교' 홍시우 0점 '충격' 속 이해인, 박지원 제치고 '휘파람' 조별 평가서 '1위'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7.27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조별 평가로 진행된 첫 무대에서 '휘파람'조가 블랙핑크의 무대를 완벽히 재연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Mnet '아이돌학교'(PD 전경남 신유선 최정남 황나혜‧CP 김태은)에서는 조원 및 조장을 선택해 미션을 해결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아이돌학교' 홍시우가 0점을 받은 가운데 이해인, 박지원이 좋은 점수를 받았다.[사진=Mnet '아이돌학교'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블랙핑크의 노래 '휘파람'을 재연한 무대에서 이해인은 68점을 받아 57점을 획득한 박지원를 제치고 이 조의 1위에 올랐다. 지난 주 2위에 올랐던 이해인은 실력을 발휘해 안정권에 들었고 지난주 4위 박지원도 이 조의 2위를 차지해 향후 데뷔조에 들어갈 가능성을 높였다.

하지만 홍시우는 0점을 받으며 멤버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이날 40명을 이끈 타샤, 춤실력이 인상적인 배은영, 조용하고 차분하지만 카리스마가 넘치는 이새롬, 이유정, 조영주 학생이 조장에 올랐다. 나머지 학생들은 조장을 스스로 선택해 조장의 뒤로 줄을 서는 미션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조영주 조장의 줄에는 겨우 2명만이 뒤에 서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8명이 한 조가 되는 미션에서 타샤 등 인기 조장은 멤버들을 탈락시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