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18:14 (금)
[TV풍향계] '팬텀싱어2' 김주택·신명근의 활약? 시청률 '또' 상승
상태바
[TV풍향계] '팬텀싱어2' 김주택·신명근의 활약? 시청률 '또' 상승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8.19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팬텀싱어2'가 또다시 시청률이 상승하며 금요일 저녁 새로운 예능 강자로 떠올랐다. 

19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JTBC '팬텀싱어2'는 4%(이하 전국기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0.9%상승한 시청률 수치다.

'팬텀싱어2' 김주택 [사진 = JTBC '팬텀싱어2' 방송화면 캡처]

'팬텀싱어2'는 지난 시즌에 이어 쟁쟁한 실력자들이 참가하며 방송 2회만에 화제의 중심이 됐다. '팬텀싱어2'에서는 김주택, 신명근 등 '뉴 페이스'들이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며 프로듀서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팬텀싱어2'는 성악, 뮤지컬 등 각 분야에서 활약하는 출연진들이 나와 시선을 끌었다. 지난 시즌 고훈정 등 실력과 훈훈한 외모로 화제를 모았던 참가자들만큼이나 뛰어난 실력을 자랑했다.

'팬텀싱어2'는 소포모어 징크스라는, 두 번째 시즌은 실패하기 마련이라는 세간의 평을 깨고 이번 시즌 역시 안방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죽음의 조'에서 탄생한 다섯 명의 합격자들에게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리는 이유다.

'팬텀싱어2'는 방영 2주 동안 꾸준히 시청률을 상승시켰다. 앞으로 '팬텀싱어2'가 이와 같은 시청률을 유지할 수 있을까? 아직 경연 초반인 '팬텀싱어2'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