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21:23 (월)
'음악중심' NCT DREAM (엔씨티 드림), 'We young' 역대급 신곡? 컴백무대 보니
상태바
'음악중심' NCT DREAM (엔씨티 드림), 'We young' 역대급 신곡? 컴백무대 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8.19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음악중심'에서 엔씨티드림(NCT DREAM)이 신곡 'We young'으로 10대 그룹다운 패기와 발랄함을 선보였다.

19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는 엔씨티 드림의 신곡 '위 영'의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엔씨티 드림은 특유의 발랄한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음악중심' NCT DREAM [사진 = MBC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엔씨티 드림의 '위 영'은 트로피컬 사운드가 돋보이는 여름 노래로 멤버들의 소년미와 어우러진 곡이다. NCT127에서도 활약한 마크를 필두로 다양한 멤버들이 자신만의 경쾌한 매력을 드러낸 이번 신곡은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모았다.

'음악중심'에서 엔씨티 드림 멤버들은 블루 톤의 의상으로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온 몸을 사용하는 퍼포먼스 역시 돋보였다 SM 엔터테인먼트 신인 다운 칼군무도 무대를 보는 재미를 더했다.

엔씨티 드림은 NCT 프로젝트 유닛의 일환으로 지난 2016년 '츄잉껌'으로 발랄한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이후 엔씨티 드림은 '마지막 첫사랑' 등 다양한 곡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보여왔다.

NCT 드림은 해찬, 런쥔, 마크,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으로 이뤄진 6인조 그룹이다. 신곡 '위 영'은 지난 8월 17일 공개되며 케이팝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