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1:30 (금)
'프로듀스48' 센터 AKB 48 출신 미야와키 사쿠라… 장규리·이가은부터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까지 (엠카운트다운)
상태바
'프로듀스48' 센터 AKB 48 출신 미야와키 사쿠라… 장규리·이가은부터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까지 (엠카운트다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5.10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엠카운트다운'에서 '프로듀스48'의 메인 테마곡 무대가 공개됐다. 동시에 '프로듀스48'의 첫 번째 센터가 공개됐다. '프로듀스48'의 센터 미야와키 사쿠라가 앞선 '프로듀스 101' 시리즈의 첫 센터 최유정, 이대휘와 마찬가지로 최종 데뷔 멤버가 될 수 있을지 기대된다.

1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연출 오광석)의 무대에 오른 '프로듀스48' 메인 테마곡 '내꺼야' 무대를 처음 선보였다.

 

엠넷 '엠카운트다운' [사진= 엠넷 '엠카운트다운' 화면 캡처]

 

이날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프로듀스48' 96인의 출연자들은 국민프로듀서로 활약하게 된 이승기의 소개와 함께 등장했다. 무대에 등장한 '프로듀스48' 출연자들은 사랑스러운 모습이 돋보이는 모습을 보였다. 상위권으로 추정되는 연습생들의 1절 무대가 끝난 이후 나머지 멤버들의 등장도 이어졌다.

'프로듀스48'의 첫 번째 센터는 이미 알려진대로 미야와키 사쿠라였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일본 HKT 48 출신이다. HKT 48은 후쿠오카 서부 지역인 '하카타'에서 따온 이름으로 후쿠오카 지역에서 활동하는 AKB 48의 자매 그룹이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AKB 48 총선거에서 3년 연속 '카미 7'에 이름을 올린 인물이기도 하다. 미야와키 사쿠라가 이름을 올린 '카미7'은 AKB 48 총선거 순위 상위 7명에 들어야만 얻을 수 있는 칭호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지난해 AKB 48 총선거에서 4위를 차지하기도 하며 '총선거의 신데렐라'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다.

 

엠넷 '엠카운트다운' [사진= 엠넷 '엠카운트다운' 화면 캡처]

 

'프로듀스48'의 센터 미야와키 사쿠라 외에도 참여 연습생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한국 연습생으로 애프터스쿨 출신 이가은, 프로미스9 출신의 장규리, 아이돌 학교 출신 배은영 이시안 조유리 등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스타 셰프 최현석의 딸 최연수 역시 '프로듀스48'에 참여하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엠카운트다운'의 스페셜 MC로 방송에 참여한 이대휘는 '프로듀스 101 시즌2'의 '나야 나' 첫 무대를 언급한 것은 물론 센터로 보여줬던 엔딩 포즈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대휘는 '프로듀스 48' 무대를 가장 기대하고 있다는 말을 남기기도 해 시선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